자평명리학이란?

사주
홈 > 사주 > 사주
사주

살아가면서 운이 잘풀리지 않는 사람들이 흔히들 팔자가 사납다고 표현을 합니다.

본인의 인생이 어떻게 살아야 좀더 나은 삶을 살수 있는지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철학원이나 점집을 찾아갈 때 "사주보러간다"라고 합니다.

사주 팔자를 한자 그대로 해석해보면 년,월,일,시를 사주는 네개의 기둥으로 세운것이고, 팔자는 몇년, 몇월, 몇일, 몇시라는 여덟글자입니다.

사주팔의 음양의 변화와 오행의 이치를 바탕으로 타고난 본성과 인생행로의 추길피흉을 저울질하는데 매우 중요한 것이 사주라는 네개의 기둥과 팔자라는 여덟글자를 기준으로 삼는 것입니다.

자평명리학이란?

호원철학원 0 3595

자평명리학(子平命理學)은 사람이 태어날때 얻은 연월일시(年月日時)를 바탕으로 그 사람이 일생동안 격어야할 온갖 일들에 대해서 연구하는 역학(易學)을 말한다.


천간지지(天干地支)의 이치로 바탕을 삼고 십성(十星)의 상징성(象徵性)을 부여하여 풀이하며 길휴(吉凶)의이치는 억부(抑扶)의 용신법(用神法)으로 풀이를 합니다. 


오행(五行)의 생극제화(生剋制化)의 원칙으로 관찰하며 나아가서 자신의 운명에대한 그림을 그릴 수 있고 상담을 통해 방문하는 사람에게 타고난 허물을 찿아서 개선 시키고 .장점을 찿아서 조언을 해 준다면 살아가는 나날이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92018e1aab0cce2f59ee575db719dbe3_1565139374_9693.jpg


, ,

0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상담 및 문의

이름
연락처
상담내용
출생일시
세부내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