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運勢)의 길

운세

운세란?

사람이 태어날때 사주팔자에 필연적으로 주어진 길이, 때로는 좋은 일이 생기고 때로는 어려운 일에 봉착되어 헤메는 경우가 우리 인생에서 피할 수 없이 가야하는 것이 운명입니다.


그 길이 편안한길이 되고, 불편한길이 되는 것이 길흉화목으로 정해지고, 사주에 정해진 운은 계속 죽을때까지 앞으로 멈추지않고 가는것이 운이라고 한다면, 세는 운이 가는 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운이 가는길이 평지로만 갈수 있다면 좋겠지만, 산을 만나고 낭떠러지를 만나고 강을 만났을 때 아무대책없이 간다고하면, 큰 어려움에 봉착하여 헤어날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릴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운의 길을 미리 예측하고 피해갈 수 있는 지혜를 찾는 것이 운세의 흐름을 알고, 주어진 환경에서 대체를 잘한다면 겪지 않아도 되는 고통을 벗어날 수 있다고 봅니다.


호원철학원에서는 년월일시의 주문에 대한 길흉과 세운인 천간과 지지에서 작용하는 길흉을 판단하고 세상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재물의 인연에대해 명쾌하고 선명하게 알려주는 조언자 역할을 하는 것이 큰 보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세(運勢)의 길

호원철학원 0 3170

28affe446ce9dfd9dad5e4b55e7aabc2_1562233247_0242.jpg

운세(運勢)는 용신(用神)이 가야 하는 길이다 비록 그 길이 험난(險難)할 조짐(兆朕)이 보인다고 해도 피할 수가 없으며 탄탄대로(坦坦大路)라고 한다면 기쁨으로 진행(進行)할 수가 있는 것이기도 하다.


그래서 운세(運勢)를 살펴서 앞으로 전진해야 할지 멈추어야 할지 후퇴를 해야 할지의 판단을 해야만이 마음고생과 재물의 이득과 손실을 판단할수 잇는 가늠자 역할을 할 수 있다. 

사업이 아주 잘되고 있을때는 영원히 잘될거라는 것만 밑고 앞만 보고 달리다가 피할수 없는 문제에 봉착이되어 그동안 누리던 명성과 재물이 하루 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것이 인간사 삶의 여정에서 누구든지 한번쯤 격는 다반사다.


운세는 이런것을 막아주고 미래에 다가오는 쇄약의 먹구름을 알려주는 운세의 흐름을 방문자에게 조언을 해주고 안내를 하는 가늠자가 된다.
 

,

0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상담 및 문의

이름
연락처
상담내용
출생일시
세부내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