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란?
사람이 태어날때 사주팔자에 필연적으로 주어진 길이, 때로는 좋은 일이 생기고 때로는 어려운 일에 봉착되어 헤메는 경우가 우리 인생에서 피할 수 없이 가야하는 것이 운명입니다.
그 길이 편안한길이 되고, 불편한길이 되는 것이 길흉화목으로 정해지고, 사주에 정해진 운은 계속 죽을때까지 앞으로 멈추지않고 가는것이 운이라고 한다면, 세는 운이 가는 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운이 가는길이 평지로만 갈수 있다면 좋겠지만, 산을 만나고 낭떠러지를 만나고 강을 만났을 때 아무대책없이 간다고하면, 큰 어려움에 봉착하여 헤어날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릴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운의 길을 미리 예측하고 피해갈 수 있는 지혜를 찾는 것이 운세의 흐름을 알고, 주어진 환경에서 대체를 잘한다면 겪지 않아도 되는 고통을 벗어날 수 있다고 봅니다.
호원철학원에서는 년월일시의 주문에 대한 길흉과 세운인 천간과 지지에서 작용하는 길흉을 판단하고 세상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재물의 인연에대해 명쾌하고 선명하게 알려주는 조언자 역할을 하는 것이 큰 보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세(運歲)관찰
호원철학원
0
3008
2019.07.19 09:58
- 사주(四柱)를 적어놓고 먼저 십성(十星)으로는 부분적인것은 볼수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길흉(吉凶)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십성(十星)과 용신(用神)을 같이 역어서 전체적인 해답을 구하는 것이다.
- 그것을 다시 구체적으로 뜯어보는 기술이 있어야 비로소 벙어리가 말문을 여는 것과 같이 미래 어떤 예측(豫測)이 가능할 것인지에 대해 운세(運歲)를 살펴 보는 것이 만무일실(萬無一失)이다
사주,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