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운관법(財物運觀法)

오주점괘

오주란?


운명의 구조를 연구하는 명리학입니다.

그중에서도 간지의 변화를 통해서 궁리하는 것이 자평명리학입니다.

사주를 인생전체 행로에서 보여지는 부모운, 재물운, 부부운, 자식운, 형제운, 성격, 적성, 사회성 등등 여러가지를 네기둥의 음양 오행의 이치와 변화로서 길흉화복을 알려주는 것이라면 오주괘란 년, 월, 일, 시, 분의 간지로 방문자가 찾아와서 물어보는 시각을 뽑아서 풀이를 하면 놀라운 점괘의 결과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현재시점에서 방문자가 가슴에 앉고있는 고민이나 큰 걱정거리가 무엇이든 한순의 마음이 생겼다면 점기를 제대로 포착하여, 간지의 음양오행의 생극제화에 의한 이치가 바탕이 되어, 앞으로의 조직을 속시원하게 상담해주는 것이 오주점괘의 오묘함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원철학원에서는 이러한 오주점괘를 통하여 방문자의 고민을 덜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을 큰 기쁨이라 여깁니다.


재물운관법(財物運觀法)

호원철학원 0 271

1a415eb48288d541c4a8ded110e01cfe_1621218446_6099.jpg
◆오주점괘에서 재물 운관법(財物運觀法)

★재물(財物)은 생명(生命)을 유지(維持)하는 도구이다.

   재물(財物)은 재성(財星)이 용신(用神)이면 예금통장과 같고, 재성(財星)이 기신(忌神)이면 대출 통장과 같다

재성(財星)이 없는 사주(四柱)는 아무런 통장이 없는 것과 같다.

   →운이 좋으면 들어오고 운이 떠나면 나가지만 재물이 쌓이는 것은 쉽지 않다.

▶ 복권에 당첨이 되는 것은 재물운과는 상관이 없다 사주와는 무관하게 그냥 횡재일 뿐이다.

※주식을 해서 돈을 버는 것은 사주와 무관하다.

   →돈을 버는 방법으로 주식에 대한  투자(投資)를 생각하는 경우가 있다.

     그것을 사주에 물어서 사고파는 것과 연관이 있다고 말을 하는 사람도 있다.

     그것은 자신도 속이고 남도 속이는 결과를 가져올 뿐이다.

     왜냐하면 개미의 투자는 도박과 조금도 다를 바가 없기 때문이다.

    무엇보다가도 사주를 통하여 주식투자를 권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 한다.  

0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상담 및 문의

이름
연락처
상담내용
출생일시
세부내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