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괘(点卦)에 편관(偏官)은 百凶無吉(백흉무길)

오주점괘

오주란?


운명의 구조를 연구하는 명리학입니다.

그중에서도 간지의 변화를 통해서 궁리하는 것이 자평명리학입니다.

사주를 인생전체 행로에서 보여지는 부모운, 재물운, 부부운, 자식운, 형제운, 성격, 적성, 사회성 등등 여러가지를 네기둥의 음양 오행의 이치와 변화로서 길흉화복을 알려주는 것이라면 오주괘란 년, 월, 일, 시, 분의 간지로 방문자가 찾아와서 물어보는 시각을 뽑아서 풀이를 하면 놀라운 점괘의 결과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현재시점에서 방문자가 가슴에 앉고있는 고민이나 큰 걱정거리가 무엇이든 한순의 마음이 생겼다면 점기를 제대로 포착하여, 간지의 음양오행의 생극제화에 의한 이치가 바탕이 되어, 앞으로의 조직을 속시원하게 상담해주는 것이 오주점괘의 오묘함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원철학원에서는 이러한 오주점괘를 통하여 방문자의 고민을 덜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을 큰 기쁨이라 여깁니다.


점괘(点卦)에 편관(偏官)은 百凶無吉(백흉무길)

호원철학원 0 1913

1c594fa262d5f7fdd414dbb57464e45b_1626761486_8388.jpg★  점괘(点卦)에서는 편관(偏官)은 百凶無吉(백흉무길)이다. 

특히 시주(時柱), 분주(分柱)에 없어야 한다.
◐ 사업이든 취직이든 무엇이든  편관(偏官)이 시주(時柱), 분주(分柱)에 없어야 한다.

●질병이 위급할 경우나 귀신이 장난을 치는 경우에 식신이 제어를 하고 있을 경우만

 편관(偏官)을 참고 한다.

■ 정관이 년,월에 진을 치고 있으면 만성병으로 오랫동안 고생을 하고 있다.

▼ 동업에 베겁이 많으면 먹을 것이 적다.

丁壬合(정임합)은 재성의 합으로 어떤일이 쉽게 정리하기 힘들거나

  남자인 경우는 여자에게 정신이 팔린다.

목적이 보이려면 時, 分에 식상(食傷)이 나와야 하고

  결실을 보려면  재성(財星)이 있어야 한다. 

0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상담 및 문의

이름
연락처
상담내용
출생일시
세부내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